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좋아

카테고리 없음

영화 속 여행지 : (반지의 제왕, 나 홀로 집에 2, 해리포터)영화 촬영지에서의 실제 여행

by 룰루랄라여행 2024. 7. 2.

영화는 환상적인 풍경의 마법을 통해서든 예스러운 마을의 매력을 통해서든 우리를 다른 세계로 데려가는 놀라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적 경이로움을 실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좋아하는 영화가 촬영된 장소를 여행하는 것은 신나는 모험이 될 수 있고 명장면을 상상해 볼 수 있어요.

 

 

영화 속 여행지 : 영화 촬영지에서의 실제 여행

 

1. 뉴질랜드 : "반지의 제왕"의 장대한 풍경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은 피터 잭슨의 상징적인 '반지의 제왕' 3부작 덕분에 중간계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무성한 숲부터 우뚝 솟은 산까지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풍경은 장대한 모험을 위한 완벽한 배경이죠. 여행은 호비튼 영화 세트장이 있는 마타마타에서 시작됩니다.

매력적인 호빗의 구멍을 걷고 그린 드래건 여관을 방문하고 샤이어에 푹 빠져볼 수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것이 놀라울 정도로 마치 영화 속으로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음으로, 모르도르의 불길한 땅이었던 통가리로 국립공원으로 향합니다. 황량한 화산 풍경은 으스스하면서도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을 하이킹하면 에메랄드 호수와 거친 지형이 있는 지역의 아름다움을 보실 수 있어요. 로한 팬이라면 외딴 산 일요일을 방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말 군주 에도라스의 수도를 묘사한 이 장소에서는 주변 계곡과 산의 탁 트인 전망이 멋있는데요.

마운트 선데이로 향하는 여행은 구불구불한 도로와 곳곳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그 자체로 하나의 모험입니다. 마지막으로,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을 탐험하지 않고서는 중간계 여행이 완성되지 않죠. 우뚝 솟은 봉우리와 깊은 피요르드는 엘프의 고향인 로스로리엔을 포함한 수많은 장면에 멋진 배경이 되어 주었습니다.

쏟아지는 폭포와 무성한 녹지가 있는 밀포드 사운드 크루즈는 뉴질랜드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여행을 계획할 때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내부 지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전문 "반지의 제왕" 투어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를 렌트하면 자신만의 속도로 탐험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길에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할 수 있어요. 기상 조건에 맞게 적절한 짐을 챙기는 것을 잊으시면 안 돼요! 뉴질랜드의 기후는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여러 겹의 겹옷과 방수 장비들이 필수입니다.

 

 

 

2. 뉴욕시 : "나 홀로 집에 2"와 그 이후의 상징적인 장면

 

 

우뚝 솟은 고층 빌딩과 번화한 거리가 있는 뉴욕시는 수많은 영화의 배경이 되어 왔습니다. 뉴욕을 배경으로 한 가장 사랑받는 영화 중 하나는 '나 홀로 집에 2 : 뉴욕에서 길을 잃다'입니다. 맥컬리 컬킨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영화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장소를 찾아보세요. 맨해튼의 심장이나 "나 홀로 집에 2"의 주요 장소인 센트럴 파크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그림처럼 아름다운 보우 브리지부터 매혹적인 베데스다 테라스까지, 공원에는 케빈의 모험을 재현할 수 있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케빈이 친절한 비둘기 아줌마를 만나는 센트럴 파크 동물원도 필수장소입니다. 다음으로, 케빈이 아버지의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체크인한 것으로 유명한 더 플라자 호텔로 가보세요.

The plaza에 머무는 것이 호화로울 수도 있지만, 호텔의 우아한 로비를 방문하고 Palm Court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실 수 있어요. 보다 저렴한 옵션을 원하시면 더 플라자 방문이 포함된 테마 투어 예약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아요. 뉴욕시는 영화에 등장한 랜드마크로 가득 차 있는 곳이에요.

5번가를 산책하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쇼핑을 즐겨보세요. 케빈이 탑 오브 더 락 전망대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는 록펠러 센터를 방문하세요. 겨울철에는 록펠러 센터의 아이스링크와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가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영화의 역사를 조금 더 알고 싶다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가보세요.

'킹콩',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수많은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전망대는 어느 곳과 비교할 수 없는 전망이라 사진 촬영을 위한 완벽한 장소예요. 또한, 브로드웨이의 마법을 경험하지 않고는 뉴욕을 방문했다고 할 수 없죠. 최고의 브로드웨이 쇼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는 것은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눈부신 광고판과 생동감 넘치는 타임스퀘어는 도시의 짜릿한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당일 공연 할인 티켓을 받으려면 TKTS 부스를 꼭 방문하세요. 뉴욕을 여행하는 건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는 버스 투어를 이용해서 효율적으로 이동하세요.

뉴욕의 지하철은 비교적 사용하기 쉬워 주요 명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스코틀랜드 : "해리포터"의 신비로운 장소

 

 

스코틀랜드의 거친 풍경과 유적지는 "해리포터"의 마법의 세계를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시리즈의 팬이라면 주요 장면이 촬영된 장소를 탐험하고 마법의 세계에 더 푹 빠지실 거예요. 호그와트 익스프레스의 역할도 하는 자코바이트 증기 기관차를 타고 마법 같은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이 경치 좋은 기차 여행은 포트 월리엄에서 말레이 그까지 이동하며 도중에 유명한 글렌피난 고가교를 건너게 됩니다. 기차가 질주하는 동안 고가교사진을 꼭 찍어보세요. 드라마틱한 풍경과 안개 낀 호수가 있는 스코틀랜드 고원은 호그와트와 주변 환경을 보여주는 장소인데요. 해리, 헤르미온느, 론이 자주 발견했던 블랙 호수의 실제 장소인 쉴 호수를 방문해 보세요. 고요한 바다와 주변 산은 평화로운 산책이나 보트를 타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스코틀랜드의 역사적인 성은 호그와트 및 기타 주요 장면의 촬영 장소로 사용되었는데요. 안윅 성은 기술적으로는 영국에 있지만 스코틀랜드 국경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호그와트의 야외 장면에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성의 큰 홀과 안뜰을 둘러보고, 해리가 첫 수업을 받았던 바로 그 장소에서 빗자루 비행 수업을 받을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스코틀랜드로 돌아가서 호그와트 디자인에 영감을 준 멋진 에든버러 성을 방문하세요. 화산암 꼭대기에 자리 잡은 이 성은 도시와 그 너머의 탁 트인 전망이 특징입니다.

이곳을 돌아다니면서 고대 방을 탐험하고 스코틀랜드의 풍부한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여러 촬영 장소를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이런 투어는 종종 여러분의 경험을 향상하는 통찰력을 갖게 하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줍니다.

또한 자동차를 렌트하면 자신의 속도에 맞춰 더 멀리 떨어져 있고 그림 같은 장소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죠. 스코틀랜드의 날씨는 예측할 수 없으므로 여러 겹의 옷을 입고 비에 대비하세요. 대부분의 장소에는 하이킹이나 걷기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운동화는 필수입니다!

 

 

좋아하는 영화의 실제 장소로 여행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될 거예요. 뉴질랜드의 장엄한 풍경, 뉴욕시의 번화한 거리, 스코틀랜드의 신비로운 환경 등 무엇을 탐험하든 환상과 현실의 조화로움이 포인트입니다. 그러니 가방을 챙기고, 카메라를 들고, 여러분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장면 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세요!